[아이티데일리] 문서/서식 전문 업체 ㈜비즈폼은 종무식, 송년회 등 연말 기업행사에 필요한 서식 및 디자인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13일 전했다.

연말에는 많은 기업들이 1년간의 업무를 종료한다는 의미의 종무식이나 가는 해를 잘 마무리하자는 의미의 송년회 등 기업행사가 집중되는 기간으로 기업에서는 각자 다양한 형태로 한 해를 마무리하게 된다. 기업에서는 연말 기업행사를 신년도 사업계획을 발표하고 1년간 근무가 우수한 부서 및 직원에 대한 포상을 하는 등의 시간을 가지는 것으로 활용한다.

 

하지만 최근에는 워라밸의 강조나 연말 기업행사에 자연스레 동반되는 회식 상황에서 발생하는 사고를 방지하고자 기존의 종무식이나 송년회의 이미지를 탈피해 주류 없는 기업행사 또는 레크리에이션, 레저, 문화생활이 가미된 형태로 연말을 보내는 기업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이러한 연말 기업행사를 기업 차원에서 직접 준비하는 경우가 대부분인 만큼 비즈폼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디자인 콘텐츠는 행사 형태에 상관없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비즈폼의 서식 담당자는 “연말이 되면 종무식이나 송년회와 같은 기업행사에서 필요한 행사 식순이나 인사말부터 행사 중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디자인 콘텐츠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진다”고 설명했다.

디자인 콘텐츠의 경우 행사를 안내하는 공고문, 안내장, 현장 안내표지, 참석자 네임텍, 근속 및 기타 포상용 상장, 사은품 추첨 세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말 기업행사 서식 및 디자인 콘텐츠는 비즈폼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