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부터 전국 15개 와콤스토어 매장서 진행

[아이티데일리]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연말을 맞이해 전국 와콤스토어에서 ‘와콤 신티크프로24’를 패키지로 구매 시 최대 50만 원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 시즌을 맞아 ‘와콤 신티크프로24’ 및 터치 모델을 대상으로 한다. ‘와콤 신티크프로24’ 구매자가 ‘에르고 스탠드’ 혹은 ‘플렉스 암’을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45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와콤 신티크프로24 터치 모델’을 에르고 스탠드 혹은 플레스 암과 함께 구매 시 총 50만 원의 할인이 가능하다.

‘와콤 신티크프로24’는 고성능 디스플레이로, 멀티 터치 기능이 포함된 터치 모델과 펜 입력 전용 모델 두 가지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4K 스크린, 어도비 RGB 색상의 99%를 구현해 내는 생생하고 풍부한 색감, 8,192 단계 압력 감지 레벨을 지원하는 새로운 프로 펜 2 등이 탑재됐으며, 에칭 글래스 처리의 디스플레이가 장착돼 반응속도는 높이고 왜곡률은 낮춘 플래그십 제품이다.

‘신티크프로24’와 패키지로 구성된 에르고 스탠드와 플렉스 암 액세서리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작업자의 편안함과 효율성을 한층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와콤 에르고 스탠드는 높이 조절, 회전 기능을 비롯해 책상 끝까지 액정태블릿을 작업자 몸에 밀착시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플렉스 암은 태블릿의 각도 및 회전 기능을 통해 자유롭게 작업 환경을 바꿀 수 있으며, 케이블선을 손 쉽게 관리할 수 있어 유용하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와콤 신티크프로 라인업은 와콤의 뛰어난 기술력을 집약한 고성능 액정태블릿으로 에르고 스탠드 및 플렉스 암과 함께 사용했을 때 최적의 조합을 자랑한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평소 액정태블릿으로 제품을 업그레이드하고자 했던 유저들에게는 최고의 작업환경을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한국와콤이 패키지 구매 시 최대 50만 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