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리전트 퀵 메뉴’, ‘어드밴스드 프린트’ 등 사용자 편의성 개선하는 신규 기능 선봬

▲ 인프라웨어가 성능과 편의성을 개선한 ‘폴라리스 오피스’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인프라웨어는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폴라리스 오피스’를 신규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회사 측은 새로운 ‘폴라리스 오피스’는 ‘모든 포맷과 디바이스에서 ‘폴라리스 오피스’ 하나로 충분하다’는 의미의 ‘One for All, Polaris Office’라는 브랜드 이념을 기반으로, 오피스 본연의 기능을 뛰어넘는 혁신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폴라리스 오피스’는 모든 포맷에 대한 문서 작성 및 호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2배 이상 단축된 문서 저장 및 로딩 속도를 구현했다. 특히 ▲타이틀바에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최대 5개까지 추가할 수 있는 인텔리전트 퀵 메뉴(Intelligent Quick Menu) ▲인쇄할 때 문서 여백을 최소화하거나 콘텐츠를 페이지에 맞춰 프린팅 퀄리티를 향상시키는 어드밴스드 프린트(Advanced Print) 등을 통해 사용자 눈높이에 맞춘 향상된 편의성을 제공한다.

인프라웨어 관계자는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기능들은 기존 오피스SW에 비해 혁신적인 문서 작성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며, “‘폴라리스 오피스’는 기본에 충실한 완벽한 호환성뿐만 아니라 독창적이면서도 사용자 눈높이에 맞는 놀라운 편의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