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업로드한 사용자 중 추첨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제공

▲ 티맥스오에스가 ‘티맥스OS HE’의 1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고마워 1만’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이티데일리] 티맥스오에스(대표 박학래, 한상욱)는 자사의 PC용 운영체제 ‘티맥스OS HE(Home Edition)’의 1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티맥스OS HE’는 지난 9월 20일을 기점으로 홈페이지를 이용한 다운로드 수가 1만 회를 돌파했다. 해당 제품이 출시된 8월 15일로부터 약 한 달 만에 이뤄낸 성과다. 홈페이지 이외의 외부 경로를 통한 다운로드까지 더하면 전체 다운로드 수는 1만 회 이상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티맥스오에스는 자사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사용 후기를 올린 사용자 중 1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중 10명의 당첨자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 추가 제공하고, 베스트 후기 작성자 5명에게는 티맥스 R&D 센터 투어 기회와 함께 식사 및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14일까지이며 ‘티맥스OS HE’ 이용 경험이 있는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개최와 함께 티맥스오에스는 사용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자유게시판을 개설했다. 고객센터, 문의 메일, IT 커뮤니티 등에 산재되어 있는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더욱 능동적으로 수렴해 제품 개선에 반영하겠다는 의지다. 티맥스오에스의 클라우드 앱 서비스 플랫폼 ‘클라우드스페이스’에서도 자유게시판 접속이 가능하다.

박학래 티맥스오에스 사장은 “오픈 초기 단계인 만큼 사용자들의 피드백이 제품 개선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벤트, 자유게시판 추가와 같이 사용자와의 양방향 소통을 이룰 수 있는 창구를 확대해 사용자와 함께 성장해나가는 ‘티맥스OS’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