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 과금 형태로 이용 가능

 

[아이티데일리] 통합보안솔루션기업 SGA솔루션즈(대표 최영철)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NCP) 마켓플레이스’에 서버보안 솔루션 ‘레드캐슬(RedCastle)’을 등록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들은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확장성을 바탕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외부 환경에 대응할 수 있으며,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사용으로 인한 비용 절감, 가용성 극대화, 운영 고도화 등의 이점을 확보할 수 있다.

SGA솔루션즈의 주력인 서버보안 솔루션 ‘레드캐슬’은 비즈니스의 핵심이자 보안의 최우선 순위인 서버에 대한 해킹 공격을 효과적으로 탐지하고 차단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이다. 운영체제(OS) 커널 수준에서 사용자 행위 기반 접근 통제를 구현함으로써 기존의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이 탐지하지 못하는 공격 행위를 효과적으로 탐지 및 차단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레드캐슬’이 NCP 마켓플레이스에 등재되면서, NCP의 다양한 상품들을 ‘레드캐슬’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어 보다 효과적으로 서버보안을 관리할 수 있게 됐다. 그리고 월별로 사용한 만큼의 비용만 지불하는 방식으로 접근성을 높였다. 또 자원 및 비용 최적화를 통해 서버보안 비용을 절감하며, 분산된 보안 솔루션을 통합 관리해 평균 진단 시간을 줄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최영철 SGA솔루션즈 대표는 “최근 퍼블릭 클라우드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수요 확대가 예상됨에 따라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를 활용해 국내 다양한 산업 군에 분포해 있는 양사의 기존 및 신규 고객에게 업계 최고의 서버보안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면서, “통합보안솔루션회사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자사가 원천기술을 보유한 서버용 백신 ‘바이러스체이서(VirusChaser)’도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에 9월 중 서비스 등록 예정이며,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통합보안솔루션 방법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