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및 엔비디아 지포스 GTX, RTX 탑재…고사양 게임 실행 가능

▲ 한국레노버가 출시한 ‘리전 Y7000SE’

[아이티데일리] 한국레노버(대표 이희성)는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레노버 리전 Y7000SE(Lenovo Legion Y7000SE)’를 국내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리전 Y7000SE’는 데스크톱과 유사한 성능을 제공하는 9세대 인텔 코어(Intel Core) 프로세서가 적용됐다. 또한 엔비디아 지포스 GTX와 RTX 그래픽, 최대 32GB DDR4 메모리, 최대 256GB 듀얼 스토리지 등이 탑재돼 고사양이 필요한 AAA급 게임도 실행이 가능하다.

‘리전 Y7000SE’는 휴대성도 높였다. 25.6㎜ 두께와 2.3㎏ 무게이며, 15.6인치 풀HD IPS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6.7mm의 얇은 베젤로 화면 공간을 극대화해 마치 베젤이 없는 듯 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300 니트 밝기와 72% NTSC 색 재현율, 눈부심 방지 코팅이 적용됐다.

특히, 서라운드 사운드에서 새로운 ‘사운드 레이더 오버레이’가 적용돼 하만 스피커와 돌비 애트모스 스피커 시스템은 게임 외에도 영화, 사진, 영상과 같은 엔터테인먼트를 보다 몰입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리전 Y7000SE’의 풀사이즈 키보드는 100%의 안티 고스팅, 레이저 각인 WASD 하이라이트, 1ms 미만의 초고속 응답시간, 1.7mm에 불과한 키 트래블(key travel) 거리 그리고 레드-백라이트 기능을 갖췄다. 키보드의 숫자 패드 또한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돼 섬세한 조작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쿨링 시스템인 ‘콜드 프론트(Cold front) 듀얼 채널 냉각’ 기술이 탑재돼 발열과 소음이 최소화됐으며, 후면 입출력 포트와 트리플 모니터 지원으로 편의성이 향상됐다.

이희성 한국레노버 대표는 “‘레노버 리전 Y7000SE’는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이라며“하이마트에서 단독으로 출시한 이번 신제품을 통해 ‘레노버 리전 Y 시리즈’의 뛰어난 퍼포먼스를 직접 경험하고 푸짐한 할인 혜택도 더불어 즐기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출시를 기념해 하이마트 쇼핑몰 내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카드 청구 할인을 비롯, 구매 가격에 따른 엘포인트 증정, 100대 한정 다운로드 쿠폰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