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 카드 형태 사원증 모바일로 대체해 사용 가능

 

[아이티데일리] 출입보안 및 바이오인식 전문기업 슈프리마는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사원증 시스템이 ISO/IEC 27001 :2013 정보보호 인증을 취득했다고 16일 밝혔다. 모바일 사원증 시스템은 기존의 RF 카드 형태의 사원증을 개인이 소지하고 있는 스마트폰으로 대체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ISO 2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정보보호 관리체계에 대한 국제 표준이자 정보보호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국제 인증으로 물리적 보안, 기술적 보안 등 3개 분야 14개 통제영역, 총 114개 세부 통제항목에 대해 심사하는 인증이다. 슈프리마는 모바일 사원증 시스템에 ISO27001을 인증을 취득함으로써, 국제 표준에 부합하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 보호 관리 체계 및 보안 안정성을 갖추고 있음을 입증했다.

문영수 슈프리마 대표는 “본 인증 취득을 통해 당사의 모바일 사원증 시스템이 편리함 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공인기관으로부터 검증된 안전성을 제시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슈프리마는 정보 보호 및 보안 분야의 리딩 기업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슈프리마 신규 모바일 사원증은 간편한 비대면 발급 관리 및 안정적인 NFC, BLE 통신 방식을 지원하는 토털 모바일 사원증 시스템으로 다양한 시스템 통합 방식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