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5G 상용화 서비스가 시행되고 엘지 전자 LG V 50 ThinQ, 삼성전자 갤럭시S10 5G 전용 단말기 출시로 5G 가입자가 69일 만에 100만 명이 돌파하고 있는 등 고객들의 관심이 증폭하고 있는 추세이며 국내뿐만아니라 해외에도 올여름 하반기 중 출시될 예정으로 매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65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폰 전문 '공짜버스폰'카페에서는 대표적인 행사 기종으로 애플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아이폰XS맥스, 갤럭시S10 5G, LG V ThinQ 등 이 3가지 기종을 이번 주말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90% 할인을 적용시켜 파격 주말 특가를 진행할것이라고 말하였으며 더불어 사은품 증정을 제공하여 할인 및 구매 혜택까지 더해져 고객들의 휴대폰 교체 상담 문의가 바쁘게 이어지고 있다.

이에 현재 대표적으로 행사하고 있는 할인 기종 아이폰XS맥스 같은 경우 기존 보다 낮춰진 가격 인하로 인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아이폰XS맥스는 아이폰 역사상 가장 긴 배터리 성능과 넓은 색상 영역, 256G로 용량이 매우 크다는 점에서 가성비 최고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또한 삼성전자 플래그십 모델 갤럭시S10 5G과 엘지전자 LG V50 ThinQ 모델 같은 경우 5G 최초 전용 기종이라는 이름과 걸맞게 초고속 속도와 데이터 전송이 빠르기 때문에 이 모든 면에서 기능과 스펙, 색상 등 퀄리티가 매우 뛰어난 모델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만족도는 매우 좋은 편이라고 하였다.

관계자 말에 따르면 "아이폰XR 맥스뿐만아니라 아이폰 전 시리즈 자체가 할인 행사를 하지 않아도 판매량이 떨어지지 않아 할인행사를 잘 적용하지 않지만 이번 주말 동안만 추가 할인을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며 말했다.

아이폰XS맥스, 갤럭시S10 5G, LG V50 ThinQ 이외 최신 핸드폰 행사 정보는 '공짜버스폰'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