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세계최초 5G 모델 갤럭시S10 5G 모델과 LG V50 ThinQ의 공시지원금이 축소돼 인기가 한풀 꺽인 것으로 보인다. 두 모델은 출시 이후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었으나 지난 19일 SKT의 공시지원금 축소에 이어 KT와 LG유플러스도 공시지원금을 축소해 사실상 5G 모델들의 판매량이 소폭 감소하고 있는 추세가 이어지고 있는 모습이다.

반면 LTE 모델들의 판매량은 소폭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5G 모델들의 공시지원금이 LTE 모델들에 쏠렸다는 분석이다. 이런 가운데 10만 회원 스마트폰 공구 할인 카페 ‘가심비몰’은 기존 LTE 스마트폰 가격 할인을 단행해 프로모션을 진행키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성장세를 보이던 5G 모델들의 공시지원금 축소로 인해 LTE 모델들의 재고정리가 본격화 됐고 그로인해 전체적으로 가격이 인하돼 소비자들이 몰리고 있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파죽지세로 올라가는 공시지원금 효과로 인해 아이폰XS,XR 가격 인하가 이뤄지고 있으며 추가로 에어팟2세대 사은품까지 제공한다고 밝혀 아이폰 시리즈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폰XS,XR,MAX 모델 구입 시 가입자 전원에게 번호이동, 기기변경 관계 없이 정품 에어팟2를 지급해 프로모션의 만족도를 더해가고 있으며 번호이동 69 이상 사용시 에어팟2세대 무선충전 버전, 69미만 시 유선충전 버전을 제공하며 기기변경 69미만 사용 시 에어팟2세대 유선충전 버전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이 밖에도 LG유플러스 갤럭시S10 5G,LG V50 ThinQ 포토 구매후기 작성 시 삼성 정품 갤럭시버즈 사은품을 가심비몰 단독으로 지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애플 정품등록이 가능한 국내 발송 에어팟2세대 무선충전 버전을 온라인 최저가 비밀공구를 시작해 199,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하며 에어팟 싸게사는법을 찾아보는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가심비몰’ 관계자는 “아이폰XR,XS 및 LTE 모델들의 대대적인 가격 인하가 이뤄지고 있는 만큼 스펙과 색상 등을 충족하는 여러가지 모델들을 비교해보신다면 좋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7,8월 출시예정인 갤럭시노트10, 갤럭시폴드 사전예약을 7월 중으로 진행키로 결정한 가심비몰은 파격적인 가격할인, 사은품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내용은 ‘가심비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