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신규 스마트폰의 기능이 높아지면서 고퀄리티한 스펙을 보여주고 있는 와중, 이에 많은 사람들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기기변경을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요즘 스마트폰 기기값을 살펴보면 최신기종의 경우 100만 원을 훌쩍 넘어 쉽게 구입하기엔 금전적인 부분에서 부담이 높아졌다고 볼 수 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고자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의 선택 방법을 통해 단말기 할인을 받고자 하는 경우도 더욱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온라인 최저가 스마트상식 카페에서 아이폰7, LG Q9, 갤럭시A7 등 다양한 기종의 LTE 스마트폰이 공짜폰 대란 속에 주목을 받고 있다.

내용을 살펴보자면, 아이폰7, LG Q9, 갤럭시A7 기종들이 공시지원금에 더불어 추가지원금까지 더해져 공짜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폰7, LG Q9, 갤럭시A7 중 LG Q9, 갤럭시A7의 경우 공짜폰에 용돈까지 받을 수 있는 놀라운 할인 혜택도 진행 중에 있다.

스마트상식 카페 관계자는 “무엇보다 공짜폰인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경우 요금제를 선택할 때에는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골라야 한다”며 “기존에 쓰던 스마트폰을 통해 자신의 스마트폰 사용패턴을 분석하여 요금제를 선택해야 아이폰7, LG Q9, 갤럭시A7와 같은 공짜폰의 가성비를 제대로 누릴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아이폰7, LG Q9, 갤럭시A7 등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상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