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5G 상용화 이후 갤럭시S10 5G,LG V50 ThinQ가 출시됨에 따라 두 5G 모델은 양강구도를 이루며 5G 스마트폰 시장을 지배해 나가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두 모델 모두 SK, KT, LG유플러스 등 국내 이동통신사들의 공시지원금이 대폭 상향된 모델로써 수요가 급증하고 있었으나 최근 공시지원금이 축소된다는 정보가 돌고 있어 스마트폰 구입을 고려하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분주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공구 카페 ‘가심비몰’에서는 갤럭시S10 5G, LG V50 ThinQ 가격을 대폭 인하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해 5G 구매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S10 5G는 최대 80% 가격 인하가 이루어져 20만원대 특가로 판매되고 있다고 전했으며 듀얼 스크린을 사은품으로 내세운 LG전자의 LG V50 ThinQ 씽큐는 10만원대 특가로 판매되어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5G 모델들의 경쟁에 틈새 수요를 노린 LTE 모델들까지 가격 할인에 동참해 갤럭시S10e 모델은 9만원으로 판매되며 안정적인 판매량을 보이고 있으며 이전까지 높은 인기를 누렸던 S시리즈의 플래그십 모델 갤럭시S8, S9 모델은 0원 공짜폰으로 전락하며 효도폰으로 구입하는 이들도 적지 않아 보인다.

이 밖에도 갤럭시S10 LTE 리패키징 모델을 69요금제 기준 3만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79요금제 기준 만원으로 판매하여 갤럭시S10 LTE 리패키징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모습이다.

뿐만 아니라 SK 번호이동 기준 아이폰7 32GB 모델은 전 요금제 공짜로 전락했고 69요금제 이상 사용, 포토후기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고가의 정품 에어팟2 무선충전 버전을 사은품으로 제공해 아이폰7의 수요가 크게 상승된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SK 쿠키즈미니폰, LG유플러스 카카오 리틀프렌즈폰 등 아이들 눈 높이에 맞춰 출시한 키즈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0원 공짜폰 판매에 이어 상품권 10만원까지 증정해 키즈폰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고 전했다.

가심비몰 관계자는 “최근 갤럭시S10 5G, LG V50 ThinQ 판매량도 늘고 있지만 재고정리를 시작한 기존 LTE 모델들의 공시지원금 상향으로 판매량에 눈에 띄게 높아져 가고 있는 만큼 재고가 모두 소진되기 전 발 빠르게 알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심비몰은 스타벅스 커피 50% 할인 쿠폰 지급 프로모션을 6월 한달 간 진행하고 7월부터는 갤럭시폴드,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을 진행해 좋은 가격으로 전해드리겠다고 밝혔다.

갤럭시S10 5G,LG V50 씽큐 할인 프로모션 및 가격조건, 사은품 내용은 10만 회원 공구 카페 ‘가심비몰’에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