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무게 조정 시스템 탑재해 무게 측정 및 제어 가능

▲ 커세어가 출시한 나이트소드 ‘나이트소드 RGB(NIGHTSWORD RGB)’ 

[아이티데일리]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새로운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나이트소드 RGB(NIGHTSWORD RGB)’ 및 ‘M55 RGB 프로(M55 RGB PRO)’ 등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나이트소드 RGB’는 18,000 DPI 광학센서를 비롯해, 마우스 무게와 무게중심을 실시간으로 추적하는 ‘스마트 무게조정시스템’을 장착했다. 'M55 RGB 프로'는 왼손잡이, 오른손잡이 모두에게 맞춘 새로운 게이밍 마우스로 다양한 그립 스타일에 최적화된 대칭적 디자인을 갖췄다.

‘나이트소드 RGB’는 ‘스마트 무게 조정 시스템(smart tunable weight system)’을 탑재해 측정(calibration) 및 제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마우스의 밑면에 무게 추 2세트와 6곳의 장착 위치가 있어 120가지의 각기 다른 무게 및 균형 설정이 가능하다.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설정한 입력 무게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마우스 총 무게를 알려주고 무게와 위치에 따라 정확한 무게중심을 찾아내 세밀한 게이밍 측정을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정확한 피드백을 제공한다.

또한, 픽스아트(PixArt)사와 제휴한 고정밀 옵티컬 센서인 ‘PMW3391’를 장착해 최대 18,000DPI 민감도까지 1DPI 단위로 조정할 수 있어 커스터마이징을 선사한다. 또한 ‘커세어 iCUE’에서 매크로 및 리맵핑을 할 수 있는 10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 최대 5,000만 번 이상의 클릭 내구성을 갖춘 옴론 스위치, 4개의 서로 다른 구역에 적용되는 다이나믹한 RGB 조명 등이 탑재됐다.

▲ 커세어가 출시한  ‘M55 RGB 프로(M55 RGB PRO)’

‘M55 RGB 프로’ 마우스는 좌우 대칭형 디자인으로 왼손잡이, 오른손잡이 게이머들이 모두 편안하게 사용하도록 설계돼 편리성을 높인 제품이다. 무게 또한 86g으로 피로감도 낮춘 제품이다. ‘M55 RGB 프로’ 마우스는 12,400DPI 옵티컬 센서를 갖췄고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5개의 DPI 사전 설정은 한 번의 클릭으로 순환 진행이 가능하다. 총 8개의 프로그래밍 가능 버튼, 최대 5,000만 번 이상의 클릭 내구성을 갖춘 옴론 스위치, 다이내믹한 RGB 조명 또한 장착된 제품이다.

한편, 커세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11번가, 지마켓, 옥션, 지티기어, 인터파크에서 ‘M55 RGB 프로’ 마우스 구매 시 커세어 로고가 새겨진 자석 메모 홀더, ‘나이트소드 RGB’ 구매자에게는 커세어 스포츠타월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