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자동차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스타텐에서 2세대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신제품 ST-WC002를 출시했다고 오는 18일 밝혔다.

2세대 스타텐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는 시동이 꺼졌을 때 작동이 안되는 불편함을 개선하여, 시동이 꺼져도 오픈이 되며, 조작중 발생되는 오작동 현상을 완벽하게 개선하였다. 적외선 센서방식이 아닌 2세대 정전식 터치방식으로 오작동이 방지되어 사용자의 의도대로 완벽하게 작동하고, 무선충전 디바이스를 인식하는 자동모드와 무선충전이 어려운 디바이스도 거치가 가능한 하단 터치 센서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소음을 최소화하는 공학적 설계로 한층 더 발전시켜, 1세대의 무소음 그립 보다 더 소음을 최소화하고, 그립 안정성도 높여, 울퉁불퉁 좌우로 흔들리는 차안에서도 튼튼하게 고정해주어 핸드폰과 거치대가 분리될 염려가 없다. 오염에도 강한 방패모양의 묵직한 디자인으로 제작하여, 깔끔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 외에도, 주행시야를 방해하지 않는 ‘송풍구 집게형’과 송풍구 거치가 불가한 차량을 위한 모든곳에 부착이 가능한 반영구 ‘젤패드 부착형’ 2가지 타입을 모두 지원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송풍구 집게를 기존 스프링방식이 아닌 3단계 그립방식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송풍구 날개를 잡는 힘이 약해지지 않는 그립 내구성을 자랑하고, 송풍구 날개가 두꺼워도 맞춰서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한편, 스타텐에서 2세대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출시 기념으로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텐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휴대폰 거지채 2세대 구매고객에게 스타텐 퀵차지 3.0 듀얼 차량용 고속 충전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퀵차지 3.0시거책 충전기와 스타텐 2세대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가 완벽호완 되어, 10W 전력으로 일반 무선충전보다 30% 더 빠른 고속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KC(방송통신기자재등의 적합등록 필증)와 qi(국제 표준 자기유도 인증)를 인증한 안전한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타텐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을 충분히 수용하고 제품에 반영하여, 2세대 스타텐 차량용 거치대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의견을 듣고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스타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