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연일 5G 스마트폰 가입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기존 프리미엄 LTE 스마트폰의 보조금이 크게 증가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SKT, KT, LG 유플러스 통신사의 인기가 높은 다양한 휴대폰 구매가 가능하다.

가장 인기가 높은 스마트폰은 단연 삼성전자의 갤럭시 시리즈이다. 갤럭시S10E, S9. S8, A30, A8 2018까지 다양한 기종을 최저 가격 할부원금 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여 매월 사용하는 요금만 납부하면서 최고 스펙의 휴대폰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65만 명 회원의 공동구매 카페 '공짜버스폰'에서는 갤럭시S10E 기종을 포함한 최신 휴대폰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여 화제를 얻고 있다. 대부분 공시 지원금, 추가 지원금에 불필요한 사은품, 카드 할인등 휴대폰 구매에 관한 정보가 없을 경우 통신사의 기본적인 지원금을 판매자의 지원으로 둔갑하는 상술로 인한 피해를 볼 수 있지만 공짜버스폰의 경우 오픈된 카페에서 수십만 명의 회원이 동시에 동일한 조건으로 누구나 공평하게 구매가 가능하여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주말 공짜폰, 효도폰, 키즈폰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 최신 휴대폰을 원하는 경우 삼성 갤럭시S10E 모델을 추천한다. 고사양의 스펙, 다양한 색상, 세련된 디자인,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가 완벽한 스마트폰이며 모든 기능을 활용하지 않고 입문 단계의 소비층에게는 갤럭시S9, S8, A30 할부원금 0원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공짜폰을 추천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5G 스마트폰 가입자 유치의 경쟁이 시작되면서 기존 LTE폰의 혜택이 좋아졌다. 많은 고객분들께서 기존보다 더 부담 없이 좋은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말했다.

그밖에 공동구매 후기 작성 시 필름, 케이스, 기프티콘 등 사은품을 추가 증정 받을 수 있으며 댓글 문의 시 모든 고객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100% 증정한다고 한다.

갤럭시S10E, S8, S8, A30등 가성비의 공짜폰 소식은 '공짜버스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