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전북지역 코지마 안마의자 1호 체험전문관 롯데하이마트 효천점에서 전주효천 우미LYNN 입주고객 대상 입주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입주박람회는 기존 1차, 2차를 고객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마쳤으며, 추가 3차와 4차 행사를 준비하여, 6월 1일부터 6월 2일까지 3차, 6월 22일~23일까지 4차 행사를 진행한다.

코지마 롯데하이마트 효천점에서는 우미린 입주고객 대상 입주박람회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점에는 코지마 안마의자 전문 상담사를 통해 안마의자별 비교 체험은 물론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정확한 진단을 통한 안마의자 추천까지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효천점에는 코지마 안마의자 마스터(CMC-A100)와 트론(CMC-990),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 맥스(CMC-940) 제품이 진열되어 있으며, 특히 코지마 안마의자 마스터(CMC-A100)는 코지마 2019년 신제품으로, 하이마트, 전시회 등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코지마 관계자 “코지마에서 준비한 풍성한 구매 사은품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내에 박람회 참여 및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건조기, 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입주박람회는 우미린 1차 입주 예정자 대표회에서 공식 지정한 롯데하이마트 효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