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4
주요뉴스
뉴스홈 > 문화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콘텐츠 공개6월 8일 정식 서비스 오픈
   
▲ ‘패스 오브 엑자일’ 사전예약 안내 포스터

[아이티데일리]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오는 6월 8일 한국 서비스 오픈 예정인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의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해 전세계 3,000만 회원이 즐기는 PC온라인게임이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3개월 단위로 선보이는 대규모 확장팩을 통해 새로운 재미와 끊임없는 콘텐츠가 특징이며, 이번 한국 서비스와 동시에 제공되는 신규 확장팩 ‘패스 오브 엑자일: 군단’에는 챌린지 리그와 새로운 아이템, 스킬 젬을 통한 캐릭터 성장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한국 서비스 론칭 콘텐츠의 핵심 테마는 ‘군단'으로, 이용자는 지난 수천년간 ‘분쟁의 영토’에 갇혀 끝없는 전쟁을 펼칠 수밖에 없던 군단과 그들의 지도자를 끝나지 않는 전투로부터 해방시키고 이들을 물리쳐 보상을 얻게 된다.

이용자는 게임의 배경이 되는 레이클라스트 지역을 탐험하며 발견하게 되는 고대의 돌기둥을 활성화함으로써 총 5개 군단의 상징을 만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분쟁의 영토’에 진입해 새로운 여정을 펼쳐나가게 된다. 이들 5개 군단으로부터 각각 얻게 되는 특별한 ‘주얼’은 주변의 패시브 스킬을 각각 다른 형태로 변경해주며, 이를 통해 창의적인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한국 서비스를 위해 한글화를 지원함으로써 누구나 친근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카카오게임 전용 게이트웨이를 통해 빠른 네트워크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를 갖췄다.

또 신규 이용자들의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초보 캐릭터 성장 및 이용자 공략 가이드를 마련하고, 어디서나 손쉽게 게임을 접할 수 있도록 전국 카카오게임 PC방에서 제공되는 혜택 등을 준비했다.

오는 6월 8일 한국 서비스를 시작하는 ‘패스 오브 엑자일' 은 현재 티저 페이지를 통해 꾸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을 받고 있으며, 론칭 콘텐츠인 ‘패스 오브 엑자일: 군단’에 관한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했다.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