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이통통신 3사의 본격적인 5G 경쟁이 가속화된 가운데 갤럭시S10 5G 출고가 인하와 LG V50 ThinQ (씽큐)의 높은 지원금 및 제조사 사은품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65만 회원 가입을 임박한 스마트폰 전문 카페 '공짜버스폰' 카페에서는 LG V50 ThinQ, 갤럭시S10 5G 기종에 추가 할인을 지원하는 동시 다양한 사은품까지 선택이 가능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기존 LTE 스마트폰의 가격 할인으로 인하여 공짜폰, 효도폰등 저렴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선택의 폭이 넓다. 인기 기종으로는 갤럭시S9, S8, A8 2018, A30등 최대 할부원금 0원으로 구매 가능한 공짜폰이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별도의 상술없이 즉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여 부담없이 휴대폰 교체가 가능하다.

2012년부터 운영된 '공짜버스폰' 카페는 누적 개통 30만 건 이상, 진행공구 10만 건, 후기 1만 건으로 신뢰가 두터우며 후개통 및 제품 수령 후 완납하는 후방식으로 믿을 수 있다.

공짜버스폰 카페 관계자는 "SK, KT, LG 3통신사의 번호이동, 기기변경, 선택약정, 공시지원등 어떠한 유형도 가입이 가능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카드할인 인터넷할인같은 상술이 일체없는 실제 기기값만으로 안내되어 소비자들이 정확하고 편리하게 가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LG V50 ThinQ, 갤럭시S10 5G 가격,색상,스펙,디자인,사은품 등 '공짜버스폰'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