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모니터 전 라인업 및 다양한 주변기기 전시

▲ 주연테크 용산 서비스센터 개점

[아이티데일리] 주연테크(대표 김희라)는 용산구 전자랜드 신관 광장 층에 주연테크 공식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주연테크 용산 공식 서비스센터는 제품 A/S 뿐 아니라 주연테크가 판매중인 전 제품을 전시해 센터에서 바로 제품 상담 및 구매까지 진행 가능하며 고객이 직접 제품에 대한 호환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 공간까지 마련됐다.

주연테크 용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는 최근 출시한 휴대용 터치 모니터 ‘V15FP 캐리뷰’와 ‘RTX 노트북’ 등을 비롯해 게이밍 모니터 전 라인업이 전시됐으며 ‘캐리온 고속충전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주변기기들도 만나볼 수 있다.

문성현 주연테크 영업총괄부사장은 “게이밍 제품 등 주연테크 신규 라인업들이 점차 늘어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 고객과의 접점을 많이 가질 수 없어서 아쉬움이 많았다”며 “많은 고객들이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용산 전자랜드에 공식 서비스센터를 오픈해 AS부터 제품 상담 및 구매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주연테크는 이번 용산 공식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 21일까지 한 달간 SNS에 센터 방문 인증 기념샷을 올릴 시 현장에서 게이밍 장패드를 바로 증정하며 블로그, 카페 등 커뮤니티에 센터 방문기를 올리면 게이밍 마우스 번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