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 가구 등으로 감각적인 시몬스 룩 선보여

 

[아이티데일리]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중구 중림동에 ‘충정로 대리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시몬스 침대 충정로점은 충정로역 5번출구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공덕동 등 마포 및 광화문, 서대문 일대 지역의 고객 접근성이 뛰어나다.

시몬스 침대 충정로점에서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와 가구 등으로 구성된 감각적인 시몬스 룩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라지킹(LK)과 퀸(QE), 수퍼싱글(SS) 등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가 구비되어 있어, 예비 신혼부부부터 가족 단위의 고객 등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뷰티레스트 컬렉션’은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인 포켓스프링 기술력을 기반으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해, ‘국민 혼수 침대’로 불리며 예비 신혼 부부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시몬스 침대는 충정로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 또는 포켓스프링 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Family)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 중이다.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플래그십 스토어와 백화점 매장에서는 인기 매트리스인 ‘헨리(Henry)’, ‘윌리엄(William)’, ‘헬렌(Helen)’ 3종 구매 시 1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대리점 매장에서는 ‘바이브(Vive)’, ‘바나(Vana)’, ‘비아테(Viate)’, ‘이터니티(Eternity)’ 4종 구매 시 1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에 한해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업 사이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시몬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한국 시몬스는 국내 최초로 유일하게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불에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선보이고 있다. 난연 매트리스는 화재 발생 초기 5분, 생사를 가르는 중요한 전환점인 골든타임을 사수하며 소방관들의 화재 진압 활동 시 안전 확보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