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및 데이터베이스 시장 선두업체 인수로 포트폴리오 강화

 

[아이티데일리] 글로벌 시스템 관리, 데이터 보호 및 보안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퀘스트소프트웨어는 지난 18일 SQL 서버 개발 및 데이터베이스 툴 분야의 시장 선도업체인 ApexSQL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퀘스트는 ApexSQL 인수로 SQL 서버 데이터베이스 인프라의 관리, 이동 및 성능을 안전하게 자동화해 생산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을 돕는 자사의 정보관리 분야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퀘스트의 정보관리 솔루션에는 SQL 서버 외에도 오라클(Oracle), 마이SQL(MySQL), 포스트그레SQL(PostGreSQL), 몽고DB(MongoDB) 등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는 광범위한 데이터베이스 관리솔루션을 포함하고 있다.

제프 한 퀘스트 회장 겸 CEO는 “우리는 ApexSQL 인수를 통해 데이터베이스 운영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하게 돼 기쁘다”면서, “사용이 간편하고 고객의 가장 어려운 기술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에는 변함이 없다. 이번 인수 발표는 그런 다짐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퀘스트 측은 “앞으로도 다양한 데이터베이스 유형에 걸쳐 솔루션을 개발 및 확장하려는 의지에 있어 꾸준히 노력할 것이며, 고객이 다중 데이터베이스 환경에서보다 효과적으로 관리, 보호 및 최적의 성능을 보장하는 데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