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18
주요뉴스
뉴스홈 > 비즈니스IT
뉴스젤리, BI 컨설팅 위한 시각화 상담 이벤트 진행데이터 시각화 전문가 1:1 매칭…시각화 관련 모든 문의 대응 가능
   
▲ 뉴스젤리가 오는 5월 21일까지 ‘BI 컨설팅을 위한 시각화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데이터 시각화 전문기업 ‘뉴스젤리(대표 정병준)’가 오는 4월 22일부터 5월 21일까지 ‘BI 컨설팅을 위한 시각화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데이터 시각화 전문가 그룹 뉴스젤리가 시각화에 대한 모든 궁금중을 해결해주는 상담 이벤트다. 데이터 시각화에 궁금증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BI 도입을 고민하는 기업이라면 국내외 BI 솔루션별 도입을 위한 맞춤 컨설팅을, 시각화 대시보드가 필요하다면 구축을 위한 컨설팅을, 데이터 활용을 고민하고 있다면 솔루션 사용법과 데이터 기반 디자인씽킹 교육까지 시각화에 대한 모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상담은 크게 3가지 유형으로 신청 가능하다.

어떤 BI 솔루션을 도입해야 할지 모르는 기업이라면 뉴스젤리의 BI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데이터 시각화 솔루션 ‘데이지(DAISY)’와 적합 BI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셀프 서비스 BI가 아닌 맞춤형 대시보드 구축이 필요할 경우 시각화 라이브러리 ‘젤리 차트(Jelly-Chart)’를 기반으로 상담을 지원한다. 대시보드 컨설팅 및 교육에서는 기업이 이미 도입한 BI의 활용도를 높이고 BI 활용 역량을 개발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을 진행한다.

정병준 뉴스젤리 대표는 “최근 뉴스젤리는 데이터 활용 분야에서 축적한 시각화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들의 데이터 활용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시각화 분야의 전반적인 컨설팅 및 지원까지 사업범위를 확장했다”며, “기존의 한정적인 제품이나 기술지원으로 갈증을 느꼈던 고객들의 니즈를 다양한 방법을 통해 만족시키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뉴스젤리의 ‘BI 컨설팅을 위한 시각화 상담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뉴스젤리 홈페이지 우측 챗봇을 통해 상담 문의 내용을 등록하면 된다. 상담 시에는 신청 순서대로 내부검토를 통해 전문가를 매칭해 개별 컨택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뉴스젤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기기사 순위
여백
여백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