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교원그룹의 초중등 수학 전문 교실 브랜드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 4월 16일부터 4월 29일까지 전국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서서울지사의 경우 4월 18일(목)에 수학의 달인 금천시흥점에서, 4월 23일(화)에는 수학의달인 마곡공진초점에서 창업설명회를 연다.

서서울지사의 경우 회원들의 말에 세심하게 귀 기울이는 '소통의 달인'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해당 지사의 원장들은 스터디를 통해 지도와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서로 공유, 함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30여 년간 축적된 교원그룹의 자기 주도 학습 노하우를 토대로 2011년 론칭된 수학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학생 개개인의 난이도를 고려한 수준별 학습을 구현하고 있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만의 진단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의 수준과 취약점을 정확히 진단하고, 이에 따라 1:1 맞춤 문제지를 생성해 매일 새로운 문제를 제공한다. 학생별로 맞춤형 학습이 가능하므로 부족한 부분을 빠르게 보완할 수 있다.

2,500단계로 세분화된 온라인 교재와 매월 발행되는 오프라인 교재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실생활 위주 문제와 서술형 문제, 새롭게 나온 신경향 문제 등 모든 유형을 학습할 수 있다.

이밖에 동영상 강의, 오답 노트, 전국 학력평가 등 차별화된 학습 콘텐츠화 함께 자녀의 학습 통계를 월말 분석표로 만들어 학부모들에게 발송한다. 이를 통해 학습량과 진도, 문항별 오답률, 영역별 강약점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 창업 시 신입 원장들은 입문 교육과 선임 원장의 운영 노하우를 전수받는 멘토링 제도, 그룹 스터디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정기적인 회원 순증 프로모션을 통한 홍보 물품 지원과 국내/해외 연수 특전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교육 업계 경험이 있는 예비 가맹점주에게 교육비 50% 할인 혜택을 혜택을 제공하고 현재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교실에서 가맹계약을 체결할 경우 가맹비를 100% 캐시백 한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이처럼 차별화된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국에 약 1,200여개 가맹점을 보유한 초중등 수학 전문 교실 브랜드로 성장했다.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8년 연속 대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