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올댓폰

[아이티데일리]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은 각 통신사 별 군 병사 전용요금제 출시 기념으로 군인요금제로 휴대폰을 구매할 시 현역군이 대상으로 군인할인 추가 3만원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각 통신사 별 군인 요금제로 지난 1일 출시된 SKT의 0플랜 히어로, 0플랜 슈퍼히어로 2종과 KT의 Y군인, LG U+의 현역병사 데이터33, 현역병사 데이터55 모두 해당된다. 군인 요금제는 현역 병사 약 40만 명을 대상으로 데이터 무제한 및 다양한 콘텐츠 멤버십 등 부가서비스까지 제공해 주목을 받고 있다.

‘올댓폰’에서 현역군인 요금제로 개통할 시 신청서 작성 메모란에 희망 군인 요금제를 기재하고 휴대폰 개통, 배송 후 군인할인 받기를 클릭하면 추가할인 3만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청서 작성 시 첨부할 제출서류로 입영사실 확인서만 제출하면 간단하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올댓폰’ 관계자는 “군인할인 특가공구로는 갤럭시S10E 가격 20만원대, 갤럭시S9 가격 20만원대, 갤럭시S8 가격 2만 원대, 갤럭시노트8 가격 2만 원대에 판매중이다. 대표적으로 갤럭시S10E와 갤럭시S8이 전작이지만 스펙과 디자인은 최신 플래그쉽 스마트폰과 비교해도 뒤쳐지지 않아 대표적으로 인기 있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올댓폰 관계자는 “나라를 위해 복무에 여념이 없는 군 병사 고객에게 가격할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정 고객 군이 원하는 혜택을 귀담아 듣고 적극 반영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