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프리미엄 수입 육아용품 전문몰 마미고에서 영국에서 국민멀티파우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도들백스(DoddlesBags)를 국내에 단독 도입해 판매한다. 도들백스는 이유식 보관용기를 비롯하여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파우치로 현재 영국을 비롯해 캐나다, 일본, 폴란드 등의 세계 각지에서 판매 중에 있다.

기존의 파우치가 물건을 담는데만 집중했다면 도들백스는 물건을 담고, 이를 편하게 사용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스파우트파우치에서 노즐만 바꿔주면 이유식파우치, 베이킹시 사용하는 짤주머니, 미술용 붓 등 다양한 용도로 변신이 가능하다.

도들백스는 다양한 활용성은 물론, 파우치 본연의 기능도 충실했다는 평이다. 도들백스의 지퍼 잠금 기술로 액체를 넣더라도 샘이 거의 없어 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저자극성 소재 사용으로 냉장은 물론 냉동으로도 보관할 수 있으며 다회용파우치로 세척 후 재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인 부분에서도 만족도가 높다.

또한, 기내반입도 가능한 100ml 사이즈로 여행용파우치로도 사용할 수 있다. 여행족은 물론, 장거리 여행으로 인해 여행용이유식용기를 고민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대안이 되어줄 것으로 보인다.

도들백스는 기본 4P 파우치와 10P 파우치, 이유식스푼과 클리너가 함께 들어있는 세트, 쿠킹클래스에서 사용하기 좋은 노즐 파우치세트, 미술용 브러쉬세트, 쿠킹용 브러쉬 세트 총 7가지 종류로 구분되어 있다.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져 구매가 더 수월하다는 평이다.

도들백스 담당자는 “도들백스 라인 중에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미술용 브러쉬 제품이다. 엄마표미술놀이, 유아물감놀이, 유아 미술놀이를 계획하는 육아맘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것으로 보인다”며 “또한, 아동 미술 교육과 관련 있는 다양한 학원들에서도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도들백스는 4월5일부터 일주일간 엄마품 체험단을 통해 런칭 기념 체험단 모집을 진행 중이며,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제품의 다양성에 대해 알리고 제품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구매 후 후기 작성시 도들백스 본품 파우치를 추가 증정하고 있으니 도들백스 구매를 원한다면 참고하는 것이 좋겠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