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5G 상용화가 진행됐다. 5G 상용화가 시작된 만큼 갤럭시S10 5G 출시일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사전예약이 막바지에 다다른 만큼 좀 더 분주하게 움직이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현재 회원수 35만명을 자랑하는 스마트폰 공구카페 ‘뉴버스폰’에서는 갤럭시S10 5G 사전예약 막바지 진행을 통해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갤럭시탭4, 갤럭시워치, 액티브, 공기청정기 택1로 선택할 수 있고 특히 기기변경, 번호이동 관계 없이 진행되고 있다는 점이 흥미롭다.

더 나아가 제조사의 혜택까지 추가됐는데, 갤럭시 버드(화이트), 갤럭시워치 액티브 9만원 구입권, 무선충전기팩 3종세트 중 하나를 택 할 수 있어 뉴버스폰과 제조사 사은품을 합치면 보다 풍족하게 가입할 수 있게 되는 만큼 소비자의 만족이 나날이 높아져가고 있다.

갤럭시S10 5G 사전예약에 눈길이 가지만 5G 출시로 인해 3월8일 출시됐던 갤럭시S10e, 갤럭시S10, 갤럭시S10 플러스 모델까지 전부 가격인하가 진행됐다.

갤럭시S10e 에센셜 모델은 10만원대 파격진행으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아져 가고 있으며 갤럭시S10 역시 50만원대로 절반으로 낮아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S10 시리즈 외에도 갤럭시노트8, 노트9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현재 전작 스마트폰 가격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뉴버스폰에서 품귀현상을 빚는 갤럭시노트8을 단독 입고하여 10만원대로 구입 가능하며 노트8 상위모델 갤럭시노트9은 40만원대로 경제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갤럭시노트9 구매 시 특별보상 혜택이 추가되는데, 삼성 특별보상 진행 시 사용하던 폰을 반납할 경우 시세 2배에 해당되는 금액을 지급하여 소비자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갤럭시S10 5G 사전예약이 정말 얼마 남지 않은 이 시점에서 발 빠르게 예약하는 것이 이 모든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다”고 전했으며 이어 “갤럭시노트8, 노트9 외에도 기존 스마트폰 가격할인이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뉴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