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캐주얼 탱크 게임

▲ ‘탱크로얄’

[아이티데일리] 비더블에스컴퍼니는 신작 배틀로얄 캐주얼 탱크 게임 ‘탱크로얄(Tank Royale)’을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얼리엑세스 서비스(게임이 정식 출시되기 전, 비용을 지불하고 미리 게임을 즐겨볼 수 있는 것)로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사전 출시 형식인 얼리엑세스 서비스를 시작으로, 이를 통해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반영한 업데이트 버전으로 정식 출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탱크로얄’은 ‘포트나이트’나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배틀로얄 게임 규칙을 적용해 최후의 순간까지 긴장감을 늦출 수 없고, 쉬운 조작법과 간단한 게임 방법으로 배틀로얄 룰에 생소한 유저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리지날 배틀로얄 모드와 함께, 친구와 같은 편을 이루어 대전을 펼치는 배틀로얄 ‘듀오’ 모드를 제공한다. 정식 출시 버전에는 5대5로 팀을 나눠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베이스 어택’ 모드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게임의 승패를 좌우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과 자신만의 탱크를 꾸밀 수 있는 튜닝 시스템 등은 게임에 전략과 재미를 더 해준다.

한편, 비더블에스컴퍼니는 ‘탱크로얄’ 얼리엑세스 기간 동안 50% 할인된 가격과 함께 해당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탱크 쿠폰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