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최근, 한기가 사라지고 날이 점점 풀리며, 옷차림이 가벼워져 많은 이들이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마마무 다이어트로 잘 알려진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에서 4월 전국 올리브영 입점 기념으로 ‘통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버비키니는 2017, 2018 한국소비자선호도 브랜드대상 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연구하는 다이어트, 뷰티 전문 브랜드로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으며 다이어트 브랜드의 대표주자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는 ‘통큰’ 할인 행사는 4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지점에서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특가할인 한정수량 행사를 진행할 예정으로 특정 제품 구매 시 마마무 포토카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최근, 에버비키니 공식모델인 마마무가 주요 음원 차트 1위와 여러 음악방송프로그램에서 1위를 하며 매력적인 비주얼과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로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먹방 여신으로 불리는 마마무 화사는 곱창, 짜장라면 등 수많은 먹방에도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여 몸매관리 비결이 재조명되며 ‘에버비키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봄을 앞두고 몸매관리를 결심했다면 올리브영 매장에서 에버비키니 ‘통큰’ 프로모션 혜택을 받아 보기를 바란다”며, “자사몰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제품정보 및 문의사항은 에버비키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