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최근 들어, 무선청소기의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관련 브랜드가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

10만 원대의 저렴한 무선청소기부터 300만 원대를 호가하는 브랜드 제품들까지 그 수가 다양하고 기능도 천차만별이다. 선택지가 많아짐에 따라 무선청소기 브랜드의 선택 기준이 제품성을 넘어 브랜드 가치, 신뢰도, 안정성 등으로 확대되고 있다.

경쟁이 치열한 무선청소기 시장에서 무선청소기브랜드 툴앤툴 네오스틱의 판매량이 3만 대 이상을 뛰어넘고 있어 화제다. 무선청소기뿐만 아니라, 전동공구부터 공기 청소기 등의 다양한 제품군으로 생활 가전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것이다.

특히, 툴앤툴의 경우 본사에서 무선청소기 AS 관리를 직접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무분별하게 유입되는 직수입 무선청소기 제품과는 다르게 본사에서 직접 구매 후 관리를 진행하여 서비스 프로세스가 편리해진 것이다.

관계자는 “이제는 생활 가전도 집안 환경과 어우러질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툴앤툴 네오스틱의 경우 어떠한 환경에도 어울릴 수 있는 화이트 톤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하나의 디자인 소품으로도 활용될 수 있을 것.”이라며, “제품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관계도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본사에서 직접 AS처리를 도맡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더욱 친근한 브랜드가 되기 위하여 노력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툴앤툴 네오스틱 무선청소기의 경우 관련 기관으로부터 인증받은 H13등급의 헤파필터를 장착하여 화제가 된 이력이 있다. 해당 헤파필터는 무선청소기에 장착될 경우 미세먼지를 99.96% 걸러주어 배출되는 공기를 맑게 해준다.

한편, 툴앤툴은 네오스틱 무선청소기와 관련하여 최근 심해지는 미세먼지 이슈에 따라 미세먼지 캠페인을 개최하고 있다. 해당 캠페인은 지난 3월 1일에 시작되었으며 내일인 3월 31일에 막을 내린다. 캠페인은 기간 내 툴앤툴 네오스틱 무선청소기 구입 시 2년간 사용할 수 있는 헤파필터 무료 제공이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캠페인과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 툴앤툴 검색 후 관련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