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게임 업계는 10년이 넘은 급속한 확장 이후 2018 년에 전례 없는 위기에 직면하게 됐다. 플레이어의 수는 10년 이래 최저 수준에 도달했다.

바로 이때 블록 체인(blockchain)은 전 세계에서 폭팔적인 인기를 얻었고, 게임 업계 종사자들은 또한 신속하게 블록체인 업계에 뛰어들어 게임 산업의 발전의 돌파구를 찾고 있었다.

기존 게임 산업의 발전이 정체되고 블록체인이 나타날 시기 게임 종업자들이 미래 경로를 어떻게 선택하는지는 간단하면서도 복잡한 문제다.

발전 추세로부터 볼 때, 게임 산업은 꼭 블록 체인 기술과 완벽하게 통합될 것이며, 산업 발전 중 직면 한 모든 종류의 문제점은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Baer Chain의 Vincent CEO는 “게임은 금융 다음으로 블록 체인 기술 응용에 가장 적합한 업종으로, 게임은 가장 자연스러운 가상 시나리오가 있기 때문”이라며 “베어체인(Baer Chain)은 블록 체인 기술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고 스마트 계약을 채택해 글로벌 블록 체인 게임 생태계 플랫폼”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베어체인(Baer Chain) 게임 플랫폼에서는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해 게임 개발업체의 가치 및 플레이어의 권리와 가치를 보장한다. 억제가 없고, 규제가 적은 환경은 적은 소모와 더 효율적인 가치 유통 행위를 의미한다”며 “블록 체인 기술은 기필코 전밤 게임 산업에 더 큰 추진력과 선순환, 끝없는 발전을 가져올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