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라이선스 및 정책서버모듈 포함

▲ ‘지니안 인사이츠 E’ 패키지

[아이티데일리] 지니언스(대표 이동범)는 자사가 개발한 EDR(Endpoint Detection & Response) 솔루션인 ‘지니안 인사이츠 E(Genian Insights E)’ 의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이 완료됐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등록이 완료된 제품은 ‘지니안 인사이츠 E v1.5 클라이언트 연간라이선스’, ‘지니안 인사이츠 E v1.5 정책서버모듈’이 포함됐다.

나라장터는 조달청에서 운영·관리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엄격한 심사를 마친 제품 및 서비스만 등록 가능하다. 지니언스 측은 이번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으로 지니언스의 기술력과 서비스 안정성에 대한 공신력을 입증했다고 평가했다.

‘지니안 인사이츠 E’는 사용자의 단말을 위협하는 다양한 악성코드 및 이상행위를 신속하게 탐지, 대응, 분석할 수 있다. 최신 침해 지표(IOC)뿐 아니라 머신러닝, 행위기반 엔진(XBA) 등을 탑재해 지능형지속위협(APT), 랜섬웨어 등의 지능형위협에 대한 신속한 탐지 및 대응이 가능하다.

특히 지니언스의 NAC 제품과 함께 운용돼 사용자 및 단말의 접근제어뿐 아니라 위협에 대한 통합관리가 가능, 내부보안관리를 위한 통합플랫폼으로 운영될 수 있다. NAC과 통합(단일)에이전트를 사용하므로 도입 및 운영에 따른 관리자 부담과 사용자 충격을 최소화할 수도 있다.

지니언스는 이미 공공 및 금융, 국방, 의료, 기업 등 산업전반에 걸쳐 30여 고객사를 확보했으며, 현재 20여개사에서 데모, POC(기능검증) 등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으로 ‘지니안 인사이츠 E’를 기관에서 보다 손쉽게 도입할 수 있게 됐다”며, “EDR 솔루션을 출시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R&D를 통해 조달시장과 민수시장을 아우르고 글로벌 시장까지 적극 공략해 대한민국 EDR 기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