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최근 신작 스마트폰들이 대거 출시되고 있지만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다. 경제 상황이 어려운 가운데, 조금이라도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을 구입하기 위해 여러가지 기종들을 비교해보지만 어디서 어떤 기종을 구매해야 할 지 막막함을 느끼기 마련이다.

이처럼 스마트폰 구매에 있어 답답함을 느끼고 있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의 가격을 파격 할인해 호응을 얻고 있는 스마트폰 공구 카페 ‘블루폰’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이곳은 갤럭시 노트와 S시리즈의 가격 부담을 확 낮춘 건 물론 가성비 좋은 보급형 기능으로 알려진 갤럭시A6, 갤럭시A7, 갤럭시A8 2018을 무료 즉, 공짜폰으로 공급한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A 시리즈 중 최상위 스펙으로 알려진 갤럭시A9프로 (PRO)는 갤럭시S10 못지 않는 디자인으로 평가받고 있지만 9만원대라는 파격적 가격할인의 좋은 조건으로 구입 할 수 있어 부모님 효도폰으로도 좋고 호불호 없이 사용 가능한 기종이다.

‘블루폰’은 일찍이 갤럭시S10 사전예약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카페이기도 하고 현재는 역대급 사은품으로 준비한 G8 사전예약도 한창 진행 중에 있다. 뿐만 아니라 빠른 개통, 초스피드 당일배송, 프리미엄 사은품 등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업체 관계자는 “스마트폰 공구 시 믿을 수 있는 업체인지, 소비자들의 리뷰는 확실한지 여러가지 요소들을 확인해보고 신중하게 선택해야 좋은 결정을 할 수 있다”고 전했으며 이어 “현재가 스마트폰 구매하기 가장 좋은 시기인 만큼 서둘러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언급했다.

‘블루폰’은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에서 인정한 곳으로 갤럭시 A6, A7, A8 2018과 갤럭시A9 프로에 대한 가격할인과 다른 기종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스마트폰 공구카페 ‘블루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