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에서 출시한 ‘메가크릴’이 국내최대 인지질 56% 함량으로 홈쇼핑방송 매진기록 행진과 자사 홈페이지 1차 조기물량 완판으로 인한 2차판매를 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에버비키니 ‘메가크릴’은 국내 최대 인지질 56% 함량 크릴오일 제품으로, 인지질 함량이 높을수록 체내 흡수율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인기를 끌고 있다. 또 국내 최대 인지질 56% 함량은 노르웨이 기업 Aker사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Aker사의 크릴전문가들이 선상에서 크릴을 어획하여, 바로 크릴의 불소성분인 머리, 껍질을 제거한다. 이후 미국 특허기술 Flexitech로 인지질 56% 함량 추출과 크릴의 바다 특유의 향을 제거해 크릴 어획부터 제품 생산, 판매까지 통합화함으로써 제품의 변질을 최소화시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메가크릴’은 국내 최대 인지질 56% 함량 외에도 아스타잔틴과 오메가3(DHA, EPA), 아미노산, 미네랄 등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크릴오일을 캡슐형태로 제작하여 오일을 매번 스푼으로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1일 1캡슐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현재 에버비키니 ‘메가크릴’은 자사 쇼핑몰 1차 완판 후 2차 판매를 진행하고 있어, 1개월분을 4만 원대, 3개월분을 12만 원대 특가로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봄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인해 건강관리가 더욱 필요한 계절, ‘메가크릴’로 건강관리 할 것을 추천드린다”며, “크릴오일 제품을 구매할 시 인지질 함량을 꼭 확인, 하루 권장량을 숙지하고 구입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과 문의사항은 에버비키니 공식홈페이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