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주)뉴부동산연구소는 부동산컨설팅의 오랜 경력으로 노하우가 남다른 전문가들이 모여있다. 특히 안상중 소장은 경제 채널인 SBSCNBC의 ‘부동산길라잡이’에 매주 출연하면서 시청자의 부동산재테크 고민을 속 시원히 해소해주고 있다. 서론을 장황하게 늘어놓지 않고 일단 결론부터 가감 없이 말해주는 안상중 소장 특유의 시원시원한 화법으로 프로그램이 매회 진행될수록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뉴부동산연구소의 장한식 대표는 그 협력사인 장대장부동산그룹의 장용석 대표와 함께 매주 무료 부동산재테크 세미나를 진행하면서 깊은 부동산 지식을 신청자들에게 공유 중이다. 세미나에서는 부동산투자전략의 가장 기본적인 것부터 강북횡단선 등과 같은 시의적절한 부동산재테크 소식까지 폭넓은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하면서 선착순 50명에게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무료 부동산세미나 신청은 장대장부동산그룹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뉴부동산연구소의 장한식 대표는 협력사인 장대장부동산그룹 유튜브를 통해 장용석 대표와 함께 부동산재테크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두 대표의 부동산재테크 강의를 듣고 싶다면 유튜브의 장대장TV 채널을 구독하면 된다.

뉴부동산연구소의 장한식 대표는 "부동산에 관한 관심이 실버 층에서 젊은 층으로 옮겨져 가고 있다"며, "젊은 사람들이 모바일을 통해 자주 활용하는 유튜브와 같은 플랫폼을 이용해 좋은 부동산재테크 지식을 함께 나누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