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카페 바이럴, 언론홍보 결합된 특별 패키지 제공

(사진제공=메가마케팅그룹)

[아이티데일리] 마케팅은 기업의 홍보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중요 요소가 되었다. 하지만 대부분의 중소기업, 개인사업자, 소상공인, 병원 등은 광고비용에 자유로울 수 없다.

종합광고대행사 메가마케팅그룹(주)은 이 같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언론홍보와 바이럴 마케팅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패키지 서비스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제공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메가마케팅그룹의 이번 패키지 서비스는 주요 포털사이트에 노출되는 언론홍보 마케팅을 통해 기업의 공신력을 강화시켜줄 뿐만 아니라, 카페‧블로그 바이럴을 동시에 진행하여 소비자의 자체적 입소문을 통한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포탈 노출이 가능하며 업체 특성과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맞춤형 마케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메가마케팅그룹 김병두 대표는 "이번 패키지 상품은 특히 광고비용으로 고민하는 중소기업이나 병원, 개인사업자들이 기업 홍보와 제품 홍보를 편리하게 할 수 있는 통합 상품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최근 변화된 미디어 환경에 따라 바이럴 마케팅은 매우 중요한 전략으로 떠올랐다"며, "언론홍보를 통해 기업의 신뢰도를 높이고, 카페와 블로그를 통해 바이럴 효과를 높여 기업의 가치를 올리고 이윤창출에 기여 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