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바이오일레븐이 성장기 어린이들의 장 면역력 강화를 위해 출시한 어린이 전용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이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은 식약처로부터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장 면역을 조절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 인정받은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한다. 세계특허를 받은 8가지 유익균 1,000억 마리가 장까지 살아서 도달해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은 증가시키기 때문에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거나 장 면역 조절이 필요한 성장기 아이들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은 생후 13개월 이상 유소아의 장내 환경을 고려해 장 정착력과 생존력이 강한 락토바실러스 4종과 비피더스 3종 등을 함유했다. 매일 공복 상태에서 1회 1포를 물이나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건강한 장내 미생물 생태계를 이루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스틱형 분말 타입이라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고, 제품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천연 바닐라향을 담아 섭취가 용이하다.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제품은 드시모네 공식 사이트와 11번가, GS샵, 롯데닷컴 등 주요 온라인몰을 비롯해 현대 백화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시모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상담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유아용 드시모네 베이비 드롭/캡슐부터 드시모네 키즈 블루베리/쿠키크림, 드시모네 키즈200, 드시모네 캡슐, 드시모네 데일리, 드시모네 4500까지 전 연령층에 걸친 다양한 제품들을 유통 중에 있다.

한편, 바이오일레븐은 소비자들에게 생균인 드시모네 포뮬러의 효과를 그대로 전하기 위해 전 과정 콜드체인 시스템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