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무료 세미나 진행…비즈니스 혁신, AI/ML, 업무혁신 전략 등 강연

▲ 이민화 창조경제연구회 이사장 강연 모습

[아이티데일리]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매월 1회씩 무료로 진행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첫 번째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이민화 창조경제연구회 이사장이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라는 주제로 첫 번째 강연을 했다. 이어 베스핀글로벌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인 권병국 매니저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수단으로서의 AI와 ML (Machine Learning)’을 주제로 강연을 했으며, 마지막으로 장영진 베스핀글로벌 컨설팅사업부문 상무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업무혁신 전략’을 주제로 강연했다.

스파크플러스 강남점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약 100여명의 IT종사자와 관계자들이 세미나에 참석했다. 강연 이후에는 현장에서 네트워킹 자리도 마련됐다.

이한주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앞으로 더욱 다양하게 다가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해 국내 IT종사자들이 실질적인 정보를 얻고 각자의 조직에서 이에 대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행사와 무료 세미나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2월에는 ‘클라우드 비용 최적화’를 주제로 한 무료 세미나가 개최될 예정이며, 현재 베스핀글로벌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