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범위한 고객층 및 파트너 네트워크 결합해 성장 도모

 
[아이티데일리] 코렐은 크로스 플랫폼 솔루션 전문기업인 패러렐즈를 인수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인수를 통해 코렐은 ‘패러렐즈 데스크톱(Parallels Desktop for Mac)’, ‘패러렐즈 툴박스(Parallels Toolbox for Windows and Mac)’, ‘패러렐즈 액세스(Parallels Access)’, ‘패러렐즈 맥 매니지먼트(Parallels Mac Management for Microsoft SCCM)’, ‘패러렐즈 리모트 애플리케이션 서버(Parallels Remote Application Server)’ 등 전체 패러렐즈 제품군을 자사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제공하게 된다.

구체적인 인수 조건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코렐은 향후 패러렐즈에 막대한 투자 계획이 있으며 양사의 광범위한 고객층과 견고한 파트너 네트워크 등을 통해 새롭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설명했다. 코렐과 패러렐즈는 윈도우, 맥OS, iOS, 안드로이드, 크롬북, 리눅스 등을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트릭 니콜스(Patrick Nichols) 코렐 CEO는 “상호 보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부터 비즈니스 모델과 전략에 이르기까지 코렐과 패러렐즈는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며, “양사의 기술과 팀을 결합한 역량으로 비즈니스와 고객을 위해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성공을 이끌어 낼 많은 기회들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잭 주바레브(Jack Zubarev) 패러렐즈 CEO는 “패러렐즈와 코렐은 비전, 마켓 리더십, 그리고 혁신에 대한 열정을 공유한다”면서, “패러렐즈는 이제 코렐의 한 부분으로서 고객과 파트너사들에게 최고 수준의 SW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