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비지출 내역 확인 및 즉시 비용 처리…사용자별 구분, 일부 지급도 가능

 
[아이티데일리]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는 ‘비즈플레이’의 경비지급관리 서비스를 지난달 3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경비지급관리 서비스는 기업에서 경비처리한 영수증을 기반으로 지급 내역을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경비지출을 한 사용자가 영수증 증빙내역을 재무회계 담당자에게 전송하면, 재무회계 담당자가 즉시 내역을 확인하고 사용자에게 비용을 지급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 경비지급관리 시스템을 사용하는 담당자는 시스템 내에서 지급요청내역, 지급예정내역, 지급완료내역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용 내역을 이체파일 형태의 엑셀로 다운받을 수 있어 관리가 용이하며, 각 사용자의 지급 계좌 관리도 할 수 있어 계좌 관리 또한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다.

사용자를 세분화 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경비를 지급한 사용자와 아직 지급하지 않은 사용자를 구분할 수 있고, 사용자가 올린 지급 요청 금액 중 일부만 지급할 수 있게 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경비지급관리에서 처리할 수 있는 증빙내역은 개인형 법인카드, 개인카드, 기타영수증, 티머니영수증 등이다. 각 유형에 따라 각기 다른 아이콘으로 표시되며, 조회한 사용자의 경비지출 리스트는 엑셀 파일로 저장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