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넷이즈 개발 SNG…12일부터 사전 다운로드 진행

▲ 게임펍이 ‘마이프렌즈:독스’를 13일 출시한다.

[아이티데일리] 게임펍은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마이프렌즈:독스(Dogs)’를 오는 13일 출시하며, 하루 앞선 12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中 넷이즈가 개발한 ‘마이프렌즈:독스’는 포메라니안, 푸들, 닥스훈트 등 강아지를 입양해 키우고 서로 교감하는 과정을 즐길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사료 주기, 씻기기, 쓰다듬기 등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를 기반으로 교배 시스템, 방 꾸미기, 뽐내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게임펍은 ‘마이프렌즈:독스’ 출시 전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등록 참여 만해도 프리미엄 샴푸, 루비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나만의 강아지를 꾸민 후 기대평과 함께 SNS에 공유하면 꾸미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오픈을 기념해, 팔로우 수 달성 시 강아지 관리권, 럭키박스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게임펍 관계자는 “애견 인구가 천만을 돌파할 정도로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앞선 두 번의 테스트에서 강아지 케어 및 꾸미기 등 콘텐츠에 대한 반응이 무척 좋았다”며, “게임의 장점을 극대화해 보다 만족도 높은 게임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