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온-나라 문서2.0 〮 클라우드 그룹웨어 ezEKP365 소개

[아이티데일리] 가온아이(대표 조창제)는 7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2018 글로벌상용SW명품대전’에 참가해 ‘클라우드 온-나라 문서2.0’ 서비스와 올해 출시한 클라우드 그룹웨어 ezEKP365를 소개했다.

▲ 가온아이는 7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2018 글로벌상용SW명품대전’에 참가해 클라우드 그룹웨어 ezEKP365를 소개했다.

클라우드 온-나라 문서2.0은 각 행정기관이 생산하는 업무에 대한 보고서·문서 등을 클라우드에 통합해 저장하고 활용할 수 있는 업무관리시스템이다. 가온아이는 행안부 전자정부사업에 클라우드 온-나라 문서2.0을 적용했는데 현재 3차에 이어 현재 4차 확산 및 고도화 사업을 수행 중이다. 가온아이는 업무시스템을 클라우드로 통합, 개선해 각 행정기관의 협업과 소통을 확대하고, 특정 운영체제 및 브라우저 종속성을 제거해 다양한 사용자 이용환경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가온아이가 클라우드 온-나라 문서2.0과 함께 소개한 클라우드 그룹웨어 ezEKP365는 월 결제방식의 클라우드 서비스로 고성능의 그룹웨어 및 협업솔루션 기능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온아이 관계자는 ‘클라우드 온-나라 문서2.0 서비스의 공공기관 확산 및 활성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또한 클라우드 그룹웨어 ezEKP365 서비스를 통해 많은 기업들이 맞춤형 협업환경에서 업무 효율성을 높여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상용SW명품대전은 국내 유명 상용SW의 제품과 최신기술 정보를 정부기관 및 공공부문 발주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