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전완택 대표

h





IT 데일리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먼저 지난 22년간 한국 IT 산업의 정보를 견인해 온 'IT 미디어 그룹(ITMG)'이 일구어온 놀라운 성과에 박수를 보냅니다. ITMG는 그동안 컴퓨터월드와 RFID journal korea, BI월드, U-Healthcare 등을 발행하며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해 왔으며, 그 결과는 실로 괄목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대한민국의 대표 IT 종합정보지 '컴퓨터월드'는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 과학과 기술이 빚어내는 전자정보통신, 콘텐츠, 디지털기기, IT 분야 신기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 대한 정보들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심층 보도해 주었으며, 이러한 정보들은 IT 업계 기업 모두에게 중요한 정보력이 되어 왔습니다.

귀사에 대한 신뢰가 큰 만큼 새로운 IT 전문 온라인 미디어 창간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급변하는 IT 비즈니스 상황 속에서 시류에 영합하지 않고 더욱 빠르고 정확한, 심도 있는 정보를 전달해 한국 IT 산업의 비전을 제시하는 영향력 있는 매체로 자리매김하기를 빕니다.

귀사의 도전정신과 진취적인 기상은 IT업계 전체의 큰 교훈이 되리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최고의 IT 전문 사이트로서 굳건히 자리를 지켜주길 바라며, 향후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전완택 대표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