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솔루션 적용으로 홀마크 카드는 소매 및 영업 생산성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다양한 채널, 제품 그룹, 비즈니스 유닛 단위별로 제품 실적에 대한 전사적인 분석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고객 대상 마케팅 캠페인과 소비자 총괄 물량, 교차구매 등에 대한 효과를 심도 깊게 분석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홀마크의 BI 매니저 폴 월터스는 "MSTR의 솔루션을 통해 소리 카드 제품군과 같은 혁신적인 신제품들이 시장에서 어떤 실적을 내고 있는지 쉽게 판단할 수 있다"며 "MSTR는 확장성 및 유용성이 뛰어나 조직 전체에 실적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덧붙여 말했다.
신은영 기자
epah@com-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