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영국, 프랑스, 아르헨티나 4종 국내 출시

▲ 로지텍 ‘M238 팬 컬렉션 무선 마우스’

[아이티데일리] 로지텍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축구팬들을 위해 ‘로지텍 M238 팬 컬렉션 무선 마우스(Logitech M238 Fan Collection Wireless Mice)’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로지텍은 다가오는 월드컵을 기념해 좋아하는 국가의 팀을 응원하고,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각 나라별 국기를 콘셉트로 디자인된 ‘M238 팬 컬렉션 무선 마우스’를 기획했다.

이번에 출시된 ‘로지텍 M238 팬 컬렉션 무선 마우스’는 각 나라의 국기 특징을 담아낸 외관이 특징이다. 최대 1년간 배터리 교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윈도우, 맥, 크롬 OS, 리눅스 등 다양한 OS에서 사용 가능하다. 나노 리시버로 최대 10m까지 무선으로 연결을 할 수 있다.

로지텍코리아는 ‘로지텍 M238 팬 컬렉션 무선 마우스’ 중 독일, 영국, 프랑스, 아르헨티나 마우스 4종을 국내에 출시한다. 해당 제품의 가격은 출하가 기준 2만 4,900원으로, 이마트 매장과 주요 대형 서점에서 출시 기념 ‘16강 기원 이벤트’와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정철교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올해도 전세계적으로 축구 경기에 대한 열기가 매우 뜨겁다”며, “로지텍의 베스트셀러 ‘마우스 M238’로 구성된 2018 팬 컬렉션은 언제 어디서든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응원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