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점포공유플랫폼 ‘나누다키친’이 ‘나누다카레’ 브랜드를 런칭했다. 나누다키친은 낮에는 사용하지 않는 점포의 유휴 공간을 빌려 점심에만 운영하는 서비스의 형태로, 유명쉐프와의 레시피 개발을 통해 다양한 메뉴를 시리즈 별로 선보이는 게 특징이다. 작년 12월 ‘나누다덮밥’을 런칭하여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번 카레 시리즈는 ‘장진우식당’, ‘장진우거리’로 잘 알려져 있는 장진우 셰프가 함께 해 이목을 끌고 있다. 장진우 셰프와의 콜라보로 개발이 진행된 나누다카레에서는 특색 있는 프리미엄 스파이시 포크 카레를 비롯하여 시금치 크림카레, 스파이시 비프카레, 시그니처 하우스 카레 등 다양한 종류의 카레를 맛볼 수 있다.

스파이시 포크 카레는 새콤달콤한 토마토와 고소한 돼지고기, 매콤함이 잘 어우러져 깊고 진한 맛이 일품인 일본식 카레다. 단순한 카레의 맛에서 진화하여 매운 맛을 찾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식이 섬유가 풍부한 시금치와 부드러운 닭다리살에 새콤한 풍미를 얹은 유니크한 시금치 크림 카레는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나누다키친 쉐프는 “나누다카레는 장진우 쉐프와의 첫 콜라보이자, 첫 뷔페 형 메뉴다. 늘 드셨던 카레가 아니라 차별화된 우리의 프리미엄 카레를 즐기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쉐프님과의콜라보를준비 중이며 이를 통해 고객님들께 최상의 맛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나누다키친 시청점은 나누다카레 뷔페형의 시작을 알리는 매장으로 지난 8일 오픈했다. 만두 튀김부터 생선가스, 치킨 가라아게, 버섯 모듬, 야채 모듬 등 약 16가지의 사이드 메뉴와 카레를 맛볼 수 있다. 현재 나누다카레 런칭 기념으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음료쿠폰, 커피쿠폰, 무료시식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나누다키친은 밤에만 점포를 운영하는 점포 주들을 대상으로 전액 무료로 공간 등록을 받고 있다. 1분도 걸리지 않는 시간으로 월 최대 300만원의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사람들 역시,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창업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서울, 경기 권을 중심으로 가맹점을 늘려가는 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