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올해는 블록체인 기술로 인해 비즈니스의 변화가 큰 한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대기업은 물론 Goldman Sachs 및 Circle과 같은 거대 금융사들도 블록체인 비즈니스 시장에 참여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서 블록타워(BlockTower) 캐피탈의 CIO인 아리 폴(Ari Paul)은 “일반 정보를 블록체인화 하는 기능인 오라클(Oracle)은 많은 프로젝트에서 매우 중요하며, 오라클은 우리가 암호화가 할 수 있는 범위를 기하급수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ICO를 완료한 3,000개가 넘는 프로젝트 중 극소수만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장에 진입하였지만, 아직 대부분 기술적인 성과를 거두지 못하는 실정이다.

이러한 문제해결을 위해 듀카투어(DUCATUR)는 전세계의 어떠한 데이터도 블록체인 및 스마트 컨트랙트로 빠르고 효과적으로 변환하는 툴을 개발하여 블록체인 생태계 시스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멀티체인(ETH, EOS, NEO)을 지원하는 첫번째 솔루션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본 프로젝트에는 세계 TOP 10 ICO 컨설팅社 Crynet 설립자 George Bell이 CEO, IBM•Rosatom SAP 엔터프라이즈 시스템 개발 및 2018년 모스크바 언블록 해커톤에서 우승한 Ivan Kocheshev가 CTO로 참여하고 있다.

듀카투어 CEO는 “대규모 사장을 포함하는 공급체인과 재무, 제약, 운송, 부동산, 제조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분야에 걸친 멀티 체인 오라클의 실질적인 표준 프레임 워크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