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빌더6’ 시장 반응 호조 힘입어 관련 직종 경력자 모집

▲ 토마토시스템이 ‘엑스빌더6’의 호조에 힘입어 대규모 인재 채용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은 자사 표준 기반 UI플랫폼 ‘엑스빌더6(eXbuilder6)’의 좋은 시장 반응에 힘입어 대규모 인재 채용을 추진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인재 채용은 ‘엑스빌더6’와 관련된 개발·사업수행·테스트·영업·기술영업·기술지원 등 전 부문의 경력사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시스템SW 개발 유경험자, 테스트자동화 경험자, 자바 및 자바스크립트 기술 보유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또한 해외여행 및 기타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군필 혹은 면제자만 가능하며, 취업보호대상자(보훈 및 장애인), 정보처리기사·OCJP·OCP·MCP 등 개발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공통으로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 기술·인성 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되며, 적격자 선발 시까지 채용 사이트에서 입사지원을 받는다.

한편 ‘엑스빌더6’은 토마토시스템의 14년의 경험과 노하우가 결집된 표준 UI 개발 툴로, 독보적 개발 편의성과 UI 개발을 위한 최적의 성능을 제공함을 내세운다. 지난해 9월 출시된 후 많은 기업 및 기관에서 도입 검토가 진행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