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이벤트로 ‘올레tv 키즈랜드 캐릭터 운동회’ 초청행사 마련

▲ KT가 올레tv 10주년 행사로 ‘올레tv 키즈랜드 캐릭터 운동회’를 개최한다.

[아이티데일리] KT(회장 황창규)는 ‘올레tv’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고객 감사 페스티벌 ‘올레tv 텐 페스타’를 개최하고, ‘올레tv 키즈랜드 캐릭터 운동회’ 초청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올레tv 텐 페스타(이하 페스타)’는 올레tv 주요 콘텐츠를 장르별로 구성해 이벤트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마련됐다. 2분기는 ‘키즈’, 3분기와 4분기는 각각 ‘무비’와 ‘뮤직’을 테마로 월 별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할 방침이다. 또한 각 페스타는 스마트스터디, 월트 디즈니 코리아, NBC 유니버셜 등 해당 장르를 대표하는 콘텐츠 사업자와 협업한다.

우선 ‘페스타’ 첫 번째 이벤트로 다음달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랜드에서 ‘캐릭터 운동회’가 열린다. 올레tv 고객 5천 가족을 초청해 ‘핑크퐁’, ‘뽀로로’, ‘캐리와 친구들’, ‘터닝메카드’, ‘헬로카봇’, ‘소피루비’, ‘대교 상상키즈’ 등 캐릭터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 행사를 준비했다. 올레tv 고객이라면 오는 10일부터 내달 5일까지 KT닷컴이벤트 페이지 또는 올레 tv 메뉴의 ‘오늘의 이벤트’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이외에도 2018년 한 해 동안 올레tv 고객 10만 명에게 소장용 영화를 무료 제공, 1만 명에게 운동회·전시회·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 체험 행사에 초대하고, 1천 명은 콘텐츠 사업자와 함께 스페셜 기프트를 추첨 제공 하는 등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유희관 KT 미디어사업본부 전무는 “KT는 올레tv 10주년을 맞이해 ‘즐거움도 No.1’이라는 슬로건으로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올레tv 텐 페스타’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기술과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여 올레tv 10주년 모멘텀으로 No.1 올레tv의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