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직자 및 취업준비생에 체계적·전문적 교육 제공

▲ 메가존이 AWS 클라우드 교육센터를 열고 아키텍처 설계 과정 등 교육을 제공한다.

[아이티데일리] 메가존(대표 이주완)은 아마존웹서비스(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사로서 AWS 클라우드 전문 교육센터인 ‘클라우드 교육센터’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설립하고 4월부터 교육 과정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클라우드 교육센터’의 중점 교육 분야는 AWS 클라우드 아키텍처 설계 과정, 아키텍처 설계 심화 과정, 클라우드 기반 보안 운영, 클라우드 운영 기술 등이다. 자격증 과정으로는 AWS 공인 솔루션 아키텍트, AWS 공인 개발자-어소시에이트, AWS 공인 시스템 운영 관리자, AWS 공인 솔루션 아키텍트, AWS 공인 데브옵스 엔지니어 과정도 개설될 예정이다.

또한 직장인 환급 과정을 운영하고 있어, 수강료에 부담을 갖고 있는 재직자에게도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메가존 AWS 클라우드 교육센터 측은 “AWS 교육 과정 정식 오픈을 통해 재직자와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AWS 클라우드 솔루션을 좀 더 깊이 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수강생들은 메가존 임직원이 직접 강의자로 나서 현장에서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들려주는 특강 또한 들을 수 있다.

AWS 아키텍처 과정은 오는 4월 2일 개강이며, 클라우드 교육 수강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