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SW기업’ 부문 상위 50위 동시 달성

 
[아이티데일리] 퀘스트소프트웨어(지사장 장재호)는 G2크라우드 플랫폼이 발표한 ‘2018 최고의 SW기업’에서 100대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G2크라우드는 미국의 기업용 SW 평가 플랫폼이다. ‘2018 최고의 SW기업’은 지난해 1월 7일부터 올해 1월 7일 사이에 해당 SW 기업의 전 제품 영역에서 100건 이상의 실 사용자 리뷰를 획득한 기업 중, G2크라우드의 특화된 알고리즘으로 기업의 성과 지표를 반영해 선정된다. 이번 선정 결과에서 퀘스트소프트웨어는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SW기업’ 부문에서 50대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퀘스트소프트웨어 측은 “우리의 제품 철학은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기술을 제공하는 것이며, 기업 고객이 가진 복잡한 문제를 단순하게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공급하는 데 최선을 다한다”며, “이번 G2크라우드의 ‘글로벌 100대 SW기업’ 선정은 고객의 요구를 대변하는 퀘스트소프트웨어의 진정한 가치를 강조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팀 핸도프 G2크라우드 CEO는 “올해 선정된 최고의 SW기업들은 명실상부하게 고객을 위한 고품질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들”이라며, “올해 선정된 기업들은 고객의 요구에 맞춘 우수한 제품을 개발했다는 사용자들의 목소리가 반영된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