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스토어·멤버스·내비게이션서 프로모션 실시

▲ LG유플러스가 설과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더블U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발렌타인데이와 설을 기념해 푸짐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U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더블U 이벤트’는 ▲LG유플러스의 음악감상 서비스 ‘지니뮤직’ ▲벨소리/필링 서비스 ‘U+뮤직벨링’ ▲할인·결제·적립 통합 애플리케이션 ‘U+멤버스’ ▲통합 앱 장터 ‘원스토어’ ▲모바일 내비게이션 ‘원내비’ 등에서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먼저 LG유플러스는 ‘지니뮤직’에서 오는 27일에 정식 출시되는 ‘마음껏듣기 2인 이용권’에 사전 예약 응모 후 가입을 완료하는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아이스크림 교환권(1인 2매)을 제공한다. 기간 내 응모 후 가입을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테이크 2인 세트(25명) ▲피자 교환권(30명) ▲케이크 교환권(30명)을 증정한다. 사전 예약은 26일까지 가능하며, 사전 예약 후 3월 11일까지 가입 완료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지니뮤직’에서 선보이는 ‘마음껏 듣기 2인 이용권’은 월정액 13,200원(VAT 포함)에 두 명이 함께 지니뮤직 모바일 앱으로 무제한 음악 감상이 가능한 상품이다. LG유플러스 고객의 경우 음악 감상 시 발생하는 데이터도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마음껏 듣기 2인 이용권’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1만 명은 U+멤버십 1,000포인트 차감 후 12개월동안 추가 할인된 월 10,890원(VAT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U+뮤직벨링’에서는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노래인 ▲워너원 ‘Twilight’ ▲다비치 ‘우리 둘’ ▲신화 ‘#CHOCOLAT’ ▲에디킴 ‘이쁘다니까’ ▲솔라(마마무) ‘행복을 주는 사람’을 무료 필링(통화연결음)으로 제공한다. ‘U+뮤직벨링’ 앱을 내려 받은 후 이벤트 메뉴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 발렌타인데이 테마 무료 필링을 이용할 수 있다. 무료 필링 행사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원스토어’에서는 LG유플러스 고객이 사용 가능한 게임 앱 10%/15% 할인 쿠폰을 18일까지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한다.

앱 하나로 멤버십 할인, 휴대폰 소액결제, 제휴사 포인트 적립 및 사용까지 가능한 ‘U+멤버스’에서는 GS25와 함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기획했다. ‘U+멤버스’ 앱에서 ‘GS25 팝(POP)’ 회원에 가입하는 고객 매일 500명에게 초콜릿을 증정한다. ‘U+멤버스’ 앱에서 ‘GS25 팝’ 회원 가입 후 GS25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세트 상품을 결제하면 10% 바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GS25와 함께하는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원내비’에서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더블U 원내비 1천미터 주행 이벤트’를 기획했다. 2월 간 원내비로 1천 미터 이상 주행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천명에게 ▲LG전자 그램 노트북(1명) ▲모바일 주유권 3만원권(99명) ▲커피교환권(900명)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주행거리가 많을수록 경품 당첨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한영진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음악, 스토어, 월렛, 내비 등 모바일 서비스를 엮어 발렌타인데이와 민족 대명절 설로 이어지는 기간에 LG유플러스의 서비스와 달콤한 추억 만들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경품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